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뒤로가기
제목

라카이코리아가 선정한 <세상을 아름답게 바꿀 한 뼘> 아이빌리브 런칭 이벤트

작성자 라카이코리아(ip:)

작성일 2023-05-12

조회 178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그리고 2023년,

세상을 아름답게 바꿀 스타트업 기업 

디오랩스의 첫 어플리케이션 아이빌리브

성장을 지원합니다

















스마트폰을 비롯한 스마트 기기가 확산되며, 성인은 물론 유아-어린이-청소년들도 19금 영상뿐 아니라

필로폰, 펜타닐 등 각종 마약이 너무나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대가 됐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과몰입 또는 중독 증상의 청소년도 폭증하여 크나큰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국가에서는 10년도 훨씬 이전에 여기에 대한 각종 대책과 프로그램을 마련해왔지만

실질적인 효과는 적어 결국은 뜻을 지닌 기업과 국민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해결책을 만들어야 합니다.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자 하는 젊은 개발자들이 뭉친 스타트업 디오랩스는

'아이빌리브' 서비스 론칭을 통해

조금 더 안전한 세상, 살기 좋은 세상을 기획합니다







약속모드

부모-자녀가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약속' 하고 그 사용시간을 초과하면 black-out 됩니다. 매번 폰 사용과 게임 등 과도한 이용 때문에 부모-자녀 간 마찰이 유발되는데, 약속과 앱 서비스를 통해 이를 완화합니다.

 

스스마트 기기 사용 때문에 취침 패턴이 깨지고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아 취침시간 또한 '약속'하여 실행하도록 합니다.


유해컨텐츠 모니터링 · 관리

폭력, 선정성 등 유해 컨텐츠 접근에 대해 부모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및 차단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청소년이 유해 컨텐츠를 접하는 주요 통로인 유튜브, 틱톡, 릴스 3개 대형 플랫폼 모두를 모니터링-차단 지원합니다.




키워드 기반 모니터링 · 관리

학교폭력, 왕따, 마약 거래 등의 상당수가 카카오톡, 텔레그램 등 sns에서 이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 문제가 될 수 있는 '키워드'에 대해 부모에게 미리 알려 문제가 생길 가능성을 최대한 막습니다.



실시간 위치 확인 · 안심 구역

자녀가 어디 있는지 실시간 위치 확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감카드

가족 간의 관계 복원, 이해 증대를 위해 매일 하나씩 '공감 카드'를 공개해 부모-자녀가 같은 질문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단초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라카이코리아를 통해 설치하신 분들께는

 <3개월 무료 이용 혜택 / 13,200원 상당> 을 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하단고정_top
하단고정_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