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카이코리아 & 샤토마니 콜라보레이션 공개!
미국신발브랜드 (주)라카이코리아에서 국내 와인 정통 업체 와인코리아의 제품인 샤토마니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습니다.
샤토마니의 레드와인은 까다로운 전통의 자연발효공법을 고집하여 한 방울의 물도 희석하지 않은 100% 원액 와인입니다.
특히 씨와 껍질을 그대로 함께 오랫동안 발효하여 붉은 색소가 추출되도록 합니다.
어느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샤토마니 와인처럼 라카이코리아도 어느 패션에도 잘 어울리는 운동화가 되겠다는 의미로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레드와인 고유의 컬러를 내기 위해 샤토마니 연구진과 협업하여 특유의 빛깔을 내는 데 성공을 했습니다.
콜라보 제품은 피코 XLK 옥스블러드 스웨이드, 맨체스터 린 포트 스웨이드, 그리핀 포트 캔버스, 가이 마리아노 레드그레이 스웨이드, 알바니 포트 캔버스 다섯 종류로 가격은 49000원에 전 제품 저렴하게 출시되었습니다.
이 제품들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착용감과 통기성이 탁월한 퍼포레이티드 디테일의 심리스 어퍼와 충격을 흡수하는 미드솔을 매치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패션 스타일을 한층 감각적으로 선보일 샤토마니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운동화,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라카이 공식홈 참고나 고객센터에 문의해볼 수 있습니다.